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 비잔틴 양식의 전통의 계승 분석

by 봄꽃가루 2022. 4. 13.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 역사와 현대 박물관으로서의 역할

 

이슬람교 교회였지만 지금은 박물관입니다.지금은 종교 행사가 금지되어 있고 소피아 성당은 안정되어 보입니다.전 세계 사람들이 더 잘 배울 수 있는 박물관이 된 것은 종교 때문에 건물의 정체성을 바꾸는 것 보다도 더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영상으로만 볼 수는 없어서 자료를 찾다가 이스탄불 교회 사진과 설명이 좋은 블로그를 찾았는데 유네스코와 하버드 대학이 세계문화유산으로 복원하는 비용을 부담했습니다.


교회 내부와 역사적 배경을 보여준다.불상을 금지한 이슬람 교리에 따르면 술리만은 교회를 짓고 소페를 숭배함으로써 사원으로 바꾸라고 명령했습니다.그는 슬퍼했습니다.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 비잔틴 양식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 비잔틴 양식


다시 한 번 되돌아보면 예수님과 마리아 모잠비크가 반으로 찢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우리는 우리의 원래 모습을 복원하려고 노력했지만 오직 절반만이 성공했습니다.철의 본래 모습이 없다면 예술적 가치는 더욱 풍부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다른 사람들의 종교가 건물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파괴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고 생각합니다.제가 후회하는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제가 생각하는 그런 것은 아닙니다.


위의 블록을 보면 교회에서 모자이크를 볼 수 있습니다.그림입니다.이것은 가장 인상적인 금 모자이크 작품입니다.
종교적인 이유로 건축의 종교가 바뀌었다는 것은 놀랍습니다.이제 소피아는 대표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저는 성당이 있습니다고 생각합니다.


하가 소피아 혹은 아야 소피아라는 두 가지 이름이 있습니다.나는 그것을 고치려고 노력했지만 절반 이상이 불에 탄 것을 보았다.이슬람교도들은 그것이 끔찍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때 교회였던 소피아 성당은 이제 박물관이 되었습니다.한 건물에는 두 개의 종교가 있습니다.하지만 종교를 믿도록 내버려두어야 합니다.


만약 그것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면 다른 종교의 색깔을 완전히 없애고 싶을 것입니다.아마도 우리는 종교가 아닌 건물의 아름다움을 느끼기 때문일 것입니다.모든 사람이 받아들여야 할 아름다움을 반영할 때 종교와 문화는 무의미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많은 도시이기 때문입니다.이스탄불은 소피아 교회에 이 이야기를 하는 것 같습니다.모자이크 무늬는 특히 인상깊지만 돔 아래에는 창문과 불빛이 비친다.


가장 기억에 남는 유물은 성 소피아 성당입니다.나는 여름에 터키로 여행을 갔다.양쪽 입구가 너무 인상적이어서 각각의 황금 모자이크 수와 기도를 제시하지 못하고 아름답고 눈이 부었습니다. 교회는 슬프고 슬픈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만약 제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전달합니다면 저는 더 강해질 것입니다.저는 무슬림들의 행동에 화가 났고 사람들이 모든 곳에서 변하고 있습니다는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 비잔틴 양식의 둥근 돔과 모자이크 그림의 역사

 


개인적으로 저는 교회가 교회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이라고 생각합니다.정치적 종교적 문제는 항상 문제로 여겨졌다.그것은 마리아 모자이크의 그림이 이슬람교도들에 의해 찢어지는 고통이었다. 하가야 소피아 성당비잔틴 문화를 결합시킨 건축의 특징은 큰 지붕을 둘러싸고 있는 많은 지붕이 있습니다는 것입니다.둥근 돔은 매우 인상적입니다.터키와 중동의 접점을 구웠다.


이것은 많은 것을 보여주는 건물입니다.돔 안에 원을 그리며 있는 것이 특히 인상적입니다.돔을 내려다보면 엄청난 폭풍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름답고 우아한 건축물은 아직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우선 저는 소피아 성당의 아름다움에 감탄합니다.빛에 대한 생각은 매우 창의적이고 아름답습니다.


해가 뜨면 벽이 들어오고 성자의 황금 샘플이 들어옵니다.교회 자체도 많은 이야기들이 있지만 아름다운 건물의 모자이크입니다.안타깝게도 종교가 예술에 끼친 영향이 예술의 아름다움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소피아 교회의 역사는 매우 흥미롭습니다.매우 강력합니다.기술이 미아를 대신합니다.

 

하기야 대성당의 이슬람의 문화의 영향과 건축물의 아름다움 고찰

 


저는 신앙심이 깊은 사람은 아니지만 이슬람교도가 그런 어려움 없이 그것을 좋은 관행으로 여기는 교회라고 생각합니다.슬픈 교회죠.소피아는 지혜가 있습니다고 들었는데 이 교회도 마찬가지인가요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안타깝게도 복구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작고 둥근 돔의 중앙에 있는데 그 건물은 문명 분쟁의 흔적 때문에 약간 모호하고 지저분해 보입니다. 물론 복잡한 모양은 시각적 혼란을 일으킬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이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곳은 현재 이스탄불 내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는 소피아 성당입니다.제가 항상 생각했던 것처럼 우리가 문화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우리에게 너무 큽니다.중학교는 우리가 종교간의 갈등을 보기 위해 비디오와 메시지를 보고 있기 때문에 흥미롭다. 그것은 시작입니다.슬프게도 역사는 지속되지 않는다.예술을 통제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적어도 나는 종교가 예술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고 믿는다.잘 만들어져 있고 건물에서 보는 이국적인 모양은 멋집니다.훌륭합니다.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의 고딕양식과 동양적인 미학적인 요소의 융합에 의한 계승

 


동양적인 느낌을 주는 실내 장식은 개인적으로 이 느낌이 웅장하고 강렬한 고딕양식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교회가 복잡한 종교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는 사실은 항상 종교적으로 불안정하고 위협적일 수 있지만 예술적 측면에서는 신선하다.두 예술 사이의 충돌은두 예술 사이의 싸움입니다.


나는 소피아 성당이 과거에 특히 예술은 종교에 의해 만들어졌고 50년의 경우엔 예술이 만들어졌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소피아 성당의 역사는 매우 파랗다.916년 이슬람교도가 된 교회는 현재 이스탄불 박물관입니다. 두 번 불타는 것은 교회를 더 가치 있게 만들었다.예수님과 알라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이 건물은 비잔틴의 대표성을 과장하는 것이 아니라 숨겨진 역사가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다른 그림들 특히 이 시대의 건물들은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것은 부정적인 요소가 아니라 매우 긍정적인 요소인데 문화와 결합해야 할 역사적 사건들이 많이 모여있는 것 같습니다.두 개의 종교가 있는 건물입니다.왜냐하면 나는 그 갈등이 일어나는 것을 상상할 수 없지만 두 종교의 결합으로 인한 갈등은 매우 섬세하고 신비롭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만약 두 종교가 같은 곳에 있습니다면 그것은 약하고 약한 종교가 있습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하지만 하얀색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저는 숨을 쉴 수가 없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 종교와 맞지 않지만 안타깝게도 예술이 예술로 간주되고 널리 용서받는 데 기여합니다면 그것은 훌륭한 작품일 수 있습니다.이슬람 사리는 한 방에 있습니다.예수의 얼굴 천장과 그의 이름과 구호가 새겨진 접시들은 화려합니다.


비록 이 건물의 의미가 종교적 갈등으로 인해 모호하지만 왜 이 이국적이고 이국적인 건물은 종교적 관점이 아닌 종교적 관점으로 볼 수 없을까요무엇인지 알아봅시다.고딕양식으로만 볼 수 있는 둥근 돔 성당은 매우 온화해 보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이 건축의 중요성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소피아 성당의 창문에 비친 빛과 예수님의 황금 권능의 성모 마리아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소피아 성당의 외관을 보면 과거의 건축물을 제외하고는 조각품이 거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다른 교회들처럼 영상 속 내용이 없어서 실망스러웠고 장식적인 특징을 느꼈고 특별함을 느꼈습니다.하지만 모자이크나 건물 안의 기둥들은 다르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아마도 저는 슬픈 과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소피아 성당은 1000년 전에 지어졌고 비잔틴 문화를 대표합니다.로마 가톨릭 교회 대신에 동방 정교회를 상징하는 교회였습니다. 그리스도는 이 건물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고딕 양식의 둥근 돔은 부드럽고 비디오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그녀는 두 번의 재건 후에 재건된 무너진 교회의 모습에 대한 부끄러운 이야기를 기억했습니다.


사찰의 외관을 바꿀 수 있습니다면 다른 건물보다 보존이 잘 되는 문제가 많은 건물들은 놀랄 만하지만 다른 종교 건물들과 같은 아름다움은 느끼지 못하지만 다른 종교 건물들에 의존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수평처럼 보입니다.많은 수직선들은 단단하고 지루해 보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안에 있습니다.뒷면에는 우주 행성이나 포도밭과 같은 독특한 장식 패턴이 있습니다.외부 종교와 내부 종교입니다.


저는 두 가지 현상이 있습니다고 생각합니다.특히 하버드가 유지비를 제시했습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역사의 험난한 여정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복원되고 보존되었기 때문입니다.종교가 바뀌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모자이크는 8개의 불교 사원 중 하나인 소피아 성당의 일부입니다.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의 그리스 정교회의 모자이크 양식을 적용한 예술적 건물로의 재탄생 과정

 


방금 말씀드렸듯이 그리스 정교회는 오스만 제국의 침략으로 인해 돌로 덮인 조직과 모자이크로 대체되었습니다.하지만 이상하게도 석회석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건물입니다. 이슬람교도들은 신화적 이미지를 지우고 되살리려 노력하지만 교회는 많은 건물과 건물들이 단지 목적뿐만 아니라 다른 문화와 문화가 뒤섞여 투쟁과 투쟁으로 가득 찬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이러니하게도 두 종교가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두 종교간의 갈등으로 인해 무고한 건물 자체가 고통받고 있는 것이 안타깝고 마음이 편하다.소피아 성당의 안팎은 아름답지 않다. 내면의 섬세한 그림과 색감이 너무 따뜻해서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종교논쟁으로 인해 신에게 일어난 일이기도 하고 사람들의 욕심으로 아름다운 건물이 두 번 파괴된 것도 안타깝고 역설적으로 두 종교의 역사가 한 곳에 있습니다는 점 개인적으로 눈을 감고 실내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특히 이 아름다운 교회는 교회가 아니라 박물관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000년 전에 사람들이 교회를 지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이것은 전쟁과 종교에 대한 대화가 있는 건물의 긍정적이고 보수적인 이미지가 아니라 이기적이고 사악한 문화적 갈등입니다.개인적으로 이 건물의 아름다움에 대해 궁금하지만 저는 모자이크가 최고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소피아 가톨릭 역사상 가장 깊은 지적 교회처럼 보입니다.마치 역사를 보는 것 같죠.문화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예술작품입니다.


압도적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건물입니다.수도사들이 종교적 갈등을 겪지 않기를 바랍니다.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 중 하나이며 비잔틴에서 가장 훌륭한 교회 중 하나입니다. 가장 얇고 작은 불상이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고 생각합니다.건물 안팎이 텅 비었지만 현재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는 교회의 역사는 교회에서 이슬람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두 종교의 공존은 수수께끼입니다.


비잔틴인들은 교회를 점령하고 소피아 교회를 세웠습니다.이 교회와 다른 교회들이 아름다운 모자이크를 가지고 있는지 봅시다.다층 건물이 복원돼 다음 세대에 알려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옛 교회보다는 이슬람교 교회와 형태가 비슷하다는 사실이 더욱 놀랍다.


건물의 지붕이 돔처럼 보이는 것이 인상적입니다.금으로 장식된 내부는 화려하고 가벼워 보인다.나는 종교가 신성하지 않기를 바란다. 제가 이 비디오에서 본 교회는 너무 아름다워서 두통이 있었습니다.하지만 저는 그들이 비잔틴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그들은 그들의 위대한 제국을 로마제국이라고 불렀습니다.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 로마제국의 영향과 종교 건물의 보존의 역사

 


그는 아름다운 건물을 지었고 전쟁이 끝난 후 그들 스스로를 로마제국이라고 불렀습니다.성당 창문에서 반사된 불빛이 돔 아래 창문을 통해 하늘로 착각하고 동양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로마 제2제국 비잔틴 제2제국 로마 제2제국 그리고 물론 소피아는 2003년의 상징이 되었다.나는 그것이 가장 높은 교회의 기초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아름답고 평화롭다고 생각합니다.가능하든 없든.하나님과 예수가 있는 교회가 보여줄 수 없는 억압적인 문화적 힘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자. 두 문화의 문화적 갈등으로 인해 새로운 교회가 세워졌을 때 두 하나님의 결합은 매우 복잡하고 기이했습니다.사실 이 문장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두 종교의 유물이 합쳐져 있는 것이 이상하게 보이지만 건축의 특징과 색깔이 다르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단지 건물일 뿐입니다.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축복입니다.그것은 종교적인 건물이기 때문에 다른 종교들에 의해 파괴되는 것은 당연했습니다.하지만 다행히도 그것은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파괴하지 않은 아름다운 건물일 것입니다.마치 성 베드로 대성당과 성당이 건물 안에 더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말이죠.기독교와 이슬람을 가진 두 번째 사람 이상한 교회처럼 보이지만 합병과는 다르게 기독교와 이슬람의 결합은 완전히 새로운 것을 창조했습니다고 생각합니다.

 

하기야 소피아 대성당의 이슬람 문화의 영향과 선언문의 역사 분석

 


특이한 건물 이슬람 깃발.이 비디오에서는 이슬람 시위에 대한 음악적 토론이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것 같습니다.건물 모형에서 이슬람교회의 느낌은 불편하지만 터키의 역사를 가장 잘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외관은 전혀 없고 약간 이상하고 흥미로워 보입니다.소피아 하지만 저는 단순함이 다른 건물들과 비교했을 때 더 기억에 남는다고 생각합니다.예배.
동시에 지어진 다른 건물들과 비교했을 때 외관이 전혀 없는 것이 조금 이상하고 건물 전체의 외로움이 그 집의 역사로부터 두드러지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저는 단순함이 더 기억에 남습니다.

 

건물 전체의 외로움은 소피아 대성당의 역사에서 두드러지는 것 같습니다. 건축 고대인들은 훨씬 더 나아지기 시작했습니다.같은 건물에 두 개의 다른 종교를 가진 소피아 교회는 해가 질 때 교회 아래 40개의 창문을 통해 빛이 예수님과 성모님의 어둠에서 나온다며 지혜와 정서를 느끼게 했습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역할이 달라지는 성 소피아는 이 선언문에서 문화와 종교 사이의 갈등을 충분히 보여준다.


하지만 저는 이런 사건들이 제가 소장하고 싶은 교회의 아름다움 때문이 아니라 소피아 교회가 소피아 교회로 보여서 좋고 온화한 교회라고 생각합니다.이 외모가 역사를 통해 변했습니다는 아쉬움은 교회 내부와 교회 주변이 일반 교회와는 다른 동양인의 모습에 깊은 인상을 주었다.나는 따뜻하고 행복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흥미로운 교회입니다.건물이 다른 건물보다 단순해 보일 때 안타깝습니다.두 문화의 만남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조화를 이룬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다른 어떤 건축물보다 단순하고 단순해 보이지만 이 역설에서 여러분은 특별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설명과 비디오를 보면 기독교 문화 이슬람 문화 혹은 오랜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가까이 있든 가까이 있든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소피아 성당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심지어 아주 다른 목표와 기능을 가진 공간도 중립적입니다.

댓글0